폴로캔버스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알감자 조회 1회 작성일 2021-07-22 07:37:50 댓글 0

본문

봄 패션하울#2탄 괌&부산에서 산 것들 (꼼데가르송,폴로,타미힐피거)

✧Instagram:woorini
✦패션 인스타그램: woorini2
✧Business Contact: woorinilove@gmail.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린입니당. 크크 원래 어제 문샷 영상을 가져오려고 했는데, 제가 부산에서 작은 카메라로 찍다보니 화이트밸런스가 자동으로 설정되어 얼굴색이 너무 심각하게 짧은 주기로 바뀌어 오늘 다시 촬영하고 있어요! 그래서 어제 급하게 촬영한!!! 제가 괌과 부산에서 산 것들을 보여드리는 하울 영상을 가져왔어요. 지금 입고 다니려고 구입한 옷들이 대부분이라 봄 패션하울이라 이름을 지어놨는데용. 크크 괌에서 산 것들도 잘 입고 다니고 부산에서 산 것들도 전부 다 마음에 들어 여러분들에게도 괜찮은 제품이 있길 바라고,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싸랑합니다 여러분 문샷 쿠션은 아마 내일 업로드 될 거예요! 내일 또 만나용


영상 속 입은 옷은 괌에서 산 니트라 영상 내용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메이크업은 겟레디를 찍어놔서 돌아오는 주 평일에 빨랑 편집해서 업로드해볼게요! 그날 메이크업 보러 놀러오쎄용 감쏴합니다! 목걸이는 앙데뷰 제품이에용.




﹠괌에서 산 것들

1. 꼼데가르송 플레이 하트 울 스웨터 260$ / 남자 M 사이즈
( https://goo.gl/L4BhNr )
: 이건 가자마자 뭔가 긴팔이라 끌려서 구입한 제품이에요. 요즘 자켓이나 코트안에 입기 편한 얇은 울 100% 소재의 니트랍니다! 작은 하트가 두 개 붙어있는 패치고, 저는 보풀 일어나는 거 큰 신경 안 쓰는 편인데 꼼데 가디건은 관리가 쉬운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남자 M 사이즈라 팔을 아예 내리면 제 손등 반이상 덮어요! S도 맞았지만 저는 좀 여유있는 핏을 좋아해 미듐으로 구입했어요. 괌 티갤러리아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꼼데, 메종키츠네, 아미 등등 괜찮은 브랜드들 많더라구요! 혹시 꼼데 사고 싶었던 분들은 괌 놀러가시면 구입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 넘 비싸게 파는 것..

2.꼼데가르송 플레이 화이트 하트 가디건 260$ / 남자M 사이즈
( 워낙 파는 곳이 많고 어디가 정품인 지 모르겠어서 URL은 넣지 않을게요!)
: 이건 파는 곳이 넘 많은데 혹시 가품일지도 몰라 주소 넣기가 좀 그렇네요. (T_T) 일단 일본에서 26,000엔 괌에서 260달러 우리나라에서 43만 원에 팔고 있는 기본 가디건이에요. 여자 가디건은 유넥이라 목 바로 아래까지 올라오고, 남자는 브이넥인데 깊이 파이는 느낌이 아니라 여자가 단독으로 입어도 괜찮은 파임이더라구요. 그래서 미듐으로 구입했고 화이트 와펜이 있는 아이보리 가디건은 꽤 최근에 추가된 신상 색상이라고 들었어요! 저는 베이지를 사고 싶었는데 재고가 없어 밝은 색상으로 구입했어요. 이것도 울 100%라 비침도 없고 그냥 속옷입고 바로 위에 하나만 입고 돌아다니기 좋은 제품이에요.☺️ 아.. 일본 매장가면 항상 있는 가디건이 있긴 있는데..ㅎ 캐시미어라서 90만 원이 넘어요... 전 울이 좋아요... 아 까슬거림 전혀 없으니 예민한 분들도 단독으로 입을 수 있을 거예요.

+
같이 입은 트렌치코트는 잇라이스 제품이고 (제 친구옷 하루 입은 거예요!)
함께 매치한 가방은 끌로에 로고 로이 숄더백입니당.


3.폴로 랄프로렌 리버서블 코튼 버킷 햇 99$ / L~LL 사이즈
( https://goo.gl/bGLgqQ )
: 뭐가 정품인 지 잘 모르겠어요! 저는 매장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은 가품이라고 생각해서 혹시 구입한다면 잘 판단하에 구입하거나 매장에서 재고를 물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최근 겟레디에서도 쓴 모자기도 하고 양면이라 뒤집어 쓰기에도 좋은 모자예요. 저는 머리통이 커서 버킷햇 들어가는 게 별로 없었는데 요건 쓰자마자 아 내꺼다.. 싶더라구요..^^ 크크 여름에 흰 티에 쓰고 다니고싶은 모자예요.

4.폴로 랄프로렌 캔버스 폴로 베어 토트 백
( https://goo.gl/YPjiF8 )
: 네이버에 검색하면 다른 색상들도 있는데 우리나라엔 제가 구입한 아이보리만 판매하는 것 같아요! 폴로가 우리한테 친숙한 브랜드인데 막상 매장에 가면 되게 비싸요. 니트나 가디건도 다 20만 원대이고 곰돌이라도 그려져있음 50만 원 훌쩍 넘고..^^ 이해는 안 가지만 무튼 이 가방도 곰돌이가 있고 탄탄한 캔버스 소재라 그런지 가격대가 조금 있더라구요. 저는 129달러에 구입했지만 현재 우리나라에는 199,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가방이 큰 건 아니지만 이것 저것 많이 들어가 이거 들고간 날에 쇼핑했는데 안에 넣고 잘 돌아다녔어요. 대신 가방 자체에 무게감이 좀 있어 뭐가 좀 많이 들어가면 더 무겁게 느껴지더라구요. 조금 더 따뜻한 봄에 더 잘 들고 다닐 것 같은 가방입니당! 저 이런 캔버스백에 진짜 관심 없는데 이건 진짜.. 너무 귀여워서 ㅠㅠ 하나 남았다길래 괌 티갤러리아 폴로 매장에서 구입했어요.

5.타미힐피거 베이직 울 케이블 크루넥 니트스웨터 59$ / 네이비XS, 베이지S
( https://goo.gl/qfxbJE )
: 이게 아울렛 제품이라 우리나라에서 판매하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최대한 비슷한 제품을 찾아 넣었는데 제가 입은 꽈배기가 더 큰 것 같아요! 사이즈는 비슷하지 않을까 싶은데 정확하지 않아요. 일단 이 옷은 달라붙게 입어야 이쁜 핏이라 XS,S 두 사이즈를 구입해봤는데요. S는 허리가 좀 남지만 여유있어 편한 느낌이 강했고, XS사이즈도 허리는 좀 남았지만 스몰에 비해 확실히 더 작고 길이가 짧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어디에 넣고 입는 다거나 달라붙는 핏을 원하는 분들은 XS이 낫고, 좀 달라붙는데 편한 느낌에 짧지않은 길이를 원한다면 S이 잘 맞을 거예요. 저는 GPO에서 두개에 9만 원 초~중반대에 구입했어요!
보통 아울렛같은 경우엔 신발은 백화점에 납품하는 제품과 동일하지만 옷은 아울렛 제품이 따로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것도 그런 제품같아요.

+
함께 입은 티셔츠는 몽 생 미셸에서 구입한 세인트제임스 티셔츠예요!

6.리바이스 데님 오버롤 S 사이즈
( https://goo.gl/Yvr7Qx )
: 저는 오버롤을 굉장히 좋아해요. 그렇다고 자주 입고 다니는 건 아니고, 그냥 모으는 걸 좋아해요! 뭔가 편하게 큰 박시한 티셔츠나 맨투맨에 같이 입고 싶은 멜빵이에요. 연청이라 약간 빈티지한 느낌도 나서 소장하기 좋은 것 같아요!


+
괌 옷에서 입고있는 아이보리 슬랙스는 어나더마켓에서 구입해서 얼마 전에 받았는데 지금 홈페이지 들어가니 품절이더라구요. 추천하고 싶었는데 넘나 아쉬워요.




7. 라오스 야시장 원피스 / 한화 약 8천 원
: 제가 5월 달에 입고 꼭 인증할게요..!^ㅅ^




﹠부산에서 산 것들

8.스트라이프 반팔 니트 가디건 (빈티지)
: 전포초등학교 근처 골목에 있는 S-style에서 구입했어요! 색감이 넘 예뻐서 구입한.. 뭔가 앤아더스토리즈에서 구입했던 카라원피스가 떠올랐어요.

9.트위드 반팔 자켓
( https://goo.gl/S1F7Gv )
: 역시 인터넷이 가격은 최고입니다..!! ^0^ 일단 좀 오버핏이라서 오버핏 싫어하는 분들은 피하시구요. 참고로 저는 오버핏을 굉장히 좋아해요. 이 제품은 완전한 오버핏보단 어깨에 패드가 있어 약간 오버핏인? 그리고 허리부분 단면이 좀 넓은 편이라 편~하고 널널하게 입기엔 좋지만 완전 캐쥬얼한 느낌은 아니에요. 노란 느낌이 여름에 얇은 끈의 가방이랑 함께 매치하면 넘 좋을 것 같아 보자마자 이거다 싶어 구입했습니다! 확실히 팔이 긴 트위드보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같아요. 검정 바지나 연청바지랑 샌들과 매치하는 걸 추천해요.

10.부산 더맨션 매장 구입 하늘색 투투 블라우스
( 부산 전포동 687-19)
: 요건 아무리 검색해도 안 나오네요..! 제가 오프라인에서 5만 원 후반에 구입했으니 인터넷 가격은 아마 4~5만 원 선일거예요. 혹시 인쇼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심 추가해놓을게요❤️

11.부산 더맨션 매장 구입 주황색 반팔 니트
( https://goo.gl/MgdoqK )
: 와 이거 색상 진짜 예뻐요. 그냥 지나가다가 이 니트 색깔보고 와 진짜.. 대박이다.. 싶어서 들어가자마자 제가 니트 딱 집고 친구한테 야 혜인아 이거 대박 이쁘지 않니 했는데 친구가 어 이쁘다 해서 바로 구입한 제품이에요. 역시 이것도 인터넷 가격이 최고예요. 일단 니트 자체가 큰 느낌이 아니라 저한테도 골반 위로 떨어지는 길이고 소재는 부드러운 합성 소재예요. 근데 단독으로 입음 예쁜 핏이라 다른 색상도 구입할까 고민중이에요! 저는 주황색을 별로 안 좋아했는데 이건 진짜 사랑스러운 주황색이라 밝은 니트 찾으셨던 분들한테 추천해요!! 진짜 다~ 예쁘다고 칭찬한 니트예요.

12.케어베어 빅 투명파우치
( https://goo.gl/U2M9vm )
: 케케 저는 귀여운 걸 별로 안 좋아해서 캐릭터에도 관심이 없는데 유일하게 좋아하는 캐릭터가 설리반이랑 이 케어베어예요. 파우치에 관심이 없는 제가.. 케어베어 얼굴이 넘 큰데 귀엽길래 하나 구입해왔어요..!!! 오프라인에서도 12,000원에 구입했는데 온라인 가격도 11,500원이더라구요. 혹시 케어베어 좋아하는 분들껜 귀여운 정보가 될 것 같아 넣어봤어요.






-
그럼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캔버스 토트백(손가방) 만들기 - How to make a cotton canvas bag/미니에코백/캔버스백/sewing tutorials

가볍고 튼튼한 캔버스 토트백을 만들어 볼까요?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에 수납력이 좋아서
휘뚜루 마뚜루 쓸 수 있어요.
따로 배색 없이 한 가지 원단으로 만들어도 깔끔하고 예쁘답니다.

오늘도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사용한 원단

겉감 - 10수 캔버스, 20수 면
안감 - 10수 캔버스, 11수 린넨
기타 부자재 - 접착 심지, 자석 단추
------------------------------------------------

Let's make a light and strong cotton canvas tote bag!
It's not too big but has a good storage capacity.
Neat and pretty even if you make it with one fabric without any coloration.

Thank you for watching the video today.
Have a nice day, everyone.


Materials

Outer fabric - 10s canvas, 20s cotton
Lining fabric - 10s canvas, 11s linen
Others - adhesive wick, magnetic button

[패디과 학생 토트백 추천] ⭐️3만원대~10만원대 가성비 토트백 / 마가렛호웰 / 엘엘빈 / 폴로 / 와일드브릭스 / 프리즘웍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토트백 추천영상입니다!!

1. 프리즘웍스
2. 와일드브릭스
3. 엘엘빈
4. 마가렛호웰
5. 폴로

... 

#폴로캔버스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0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itgo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